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가 31일부터 매장을 축소 재현한 미니어처 장난감 리틀 맥도날드 5종을 해피밀 구매 시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총 2회에 걸쳐 리틀 맥도날드 장난감 총 10종을 선보인다. 리틀 맥도날드 장난감은 31일 오전 4시부터 제공된다. 이번 장난감들은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수집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서둘러야 장난감 10종 모두 또는 원하는 장난감을 수집하는 가치소비를 할 수 있다.
31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31일부터 해피밀 구매 시 맥도날드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요소들을 미니어처로 재현한 장난감이 제공된다.
리틀 맥도날드 장난감은 총 10종이다. 2차례에 나눠 제공되는데, 우선 31일부터 내달 13일까지는 맥너겟, 맥드라이브, 패티그릴, 맥도날드 매장, 음료 디스펜서 장난감을, 14일부터는 놀이터, 골드 해피밀 박스, 포장봉투, 해피밀 로봇, 매장 테이블 장난감을 해피밀 구매 시 선택할 수 있다. 장난감은 해피밀 1개 구매 시 1개 장난감을 선택할 수 있다. 첫 번째 제공되는 장난감 5종을 수집하려면 해피밀 5개를 구매해야 한다.
리틀 맥도날드 장난감 제공 시작은 31일 오전 4시다. 만약 31일부터 제공되는 리틀 맥도날드 장난감 5종 모두 또는 원하는 장난감을 수집하고 싶다면 서둘러야 한다. 앞서 맥도날드가 제공했던 크록스 장난감은 일부 매장에서 오픈 당일 완판됐다(관련 기사 참조). 따라서 맥도날드 고객이 적은 매장을 노리는 것도 리틀 맥도날드 장난감을 수집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31일부터 해피밀 토이로 리틀 맥도날드 10종을 제공한다”면서 “31일 오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