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및 편집: 전휴성 기자 / 기획: 컨슈머와이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제네시스 BBQ(이하 BBQ) 창립 30주년 기념 FC 바르셀로나 초청 경기 대회 관련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BBQ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 행사를 내달 31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경기는 30년간 BBQ와 함께한 5천만 국민 고객을 위해 준비한 BBQ의 진심 어린 감사의 무대다.
이날 윤홍근 BBQ 회장은 “오는 7월 31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세계 최고의 축구 구단인 FC 바르셀로나를 초청하여 K리그의 명문 구단인 FC 서울과 서울 매치를 갖는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BBQ가 메인 스폰서로서 5천만 국민과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개최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가 아니고 스포츠와 브랜드 팬과 그리고 문화가 하나되는 세계적 축제의 장이자 30년을 BBQ와 함께해 주신 국민에게 올리는 BBQ의 진심 어린 감사의 무대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BBQ 창사 30주년 기념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 행사는 BBQ의 미래의 그 긴 여정을 또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출발점이자 강력한 메시지”라면서 “앞으로의 미래 30년을 대한민국 5천만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서 여러분들로부터 항상 응원받고 사랑받는 여러분들의 BBQ가 되어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전휴성 기자
hueijh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