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 카드를 꺼내들었다. 프로모션 명도 배짱할인이다. 인기 외식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프로모션 골자다. 배달앱을 통해 배달 음식을 즐겨 먹는 소비자라면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 가치소비를 할 수 있다.
28일 배민에 따르면, 배짱할인 프로모션은 배민이 매주 진행하는 새로운 할인 프로그램으로 치킨, 피자, 카페, 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무제한 제공한다. 사용 후 다시 재발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할인을 받아 먹을 수 있다.
그 첫 번째 프로모션은 내달 4일까지다. 처갓집양념치킨 6천 원 할인, 네네치킨 5천 원 할인, BBQ 4천 500원 할인, 청년피자 6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처갓집양념치킨은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내달 5일부터 11일까지는 bhc, 처갓집양념치킨, 노랑통닭, 네네치킨, 파리바게뜨 ▲12일부터 18일까지는 BBQ, 처갓집양념치킨, 피자헛,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배민 관계자는 “배짱할인을 통해 매주 높은 금액의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임팩트 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