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는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는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는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라인을 선보였다. 5대 두피 고민은 고객이 불편함을 겪는 비듬,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건조, 유분 과다, 열감 문제를 일컫는다.

오가니스트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는 두피 진정을 위한 진저 에센셜 오일과 두피 개선 특허 성분인 프리&파라 프로바이오틱스, 비듬 개선 특허 세정 성분으로 이루어진 오가니스트만의 독자 성분 ‘진저바이오틱스TM‘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두피 장벽 강화부터 비듬,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여러 두피 고민을 개선한다.

이외에도 두피 열감 고민을 위한 멘톨,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에는 데카소사이드와 시카를 함유한 성분으로 대응한다. 머리가 자주 떡지고 정수리 냄새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AHA, PHA,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함유하기도 했다.

오가니스트에 의하면 제품 사용 1회 사용 만에 두피 가려움 63% 개선, 두피 각질 65% 개선, 두피 온도 8℃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두피 고민을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출시 전 설문조사에서 100%의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겠다는 의사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