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이 새해 연초부터 비건 메이크업 화장품 확산에 나섰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비건 뷰티에 가치를 두고 있는 뷰티 가치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9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은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제품이다.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소장 가치도 있다.
2025년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을 재해석한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올 한 해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했다. 특히 뱀의 형상을 본뜬 금빛 스퀴저를 포함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핸드크림과 큐티클은 각각 시어버터, 메도우폼씨 오일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향긋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와함께 프레시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분홍빛 생기를 선사하는 립케어 신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럭키 블루 에디션은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희망찬 2025년을 기원하는 의미와 함께 건조한 시기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보습 케어 제품을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라면서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시안은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가득 담은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클린뷰티 편집숍인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