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는 오는 17일까지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오는 17일까지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오는 17일까지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멤버십 세일 기간이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콜라보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고,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등 일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한정판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를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만의 팝한 색감과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이번 스티븐 해링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피크닉 매트’도 ‘3월 멤버십 데이’ 때 처음 공개된다. 손잡이 일체형으로 편리함을 더한 피크닉 매트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4천9백원에 구매 가능하며, 봄철 나들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할 스킨케어 아이템과 토닝 패드 등도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Npay 포인트 5천원 적립 등 혜택을 더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