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서울랜드 종일권을 1만 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6개월 시즌권은 7만4천 원이다. 쿠팡이 서울랜드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이는 여가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치소비 기회다.
15일 쿠팡에 따르면, 서울랜드 이용권 할인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진행된다. 와우회원은 17일과 21일에 서울랜드 이용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17일에는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을 대인과 소인 각각 7만4천 원, 5만5천 원에 판매한다. 시즌권은 구매 후 올해 4월 7일까지 등록 및 발급이 가능하며, 등록일로부터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21일에는 종일권을 할인 판매한다. 1인 권을 최대 62% 할인해 대인과 소인 공통으로 1만 9천900 원에 판매한다. 종일권의 유효기간은 내달 21일까지다.
쿠팡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와우회원을 위해 다양한 인기 여행상품을 늘려 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랜드는 대한민국 최초 테마파크로 계절별 축제와 다양한 놀이시설로 인기가 높다. 특히 오는 4월 멀티 플레이짐 ‘크라켄 아일랜드’를 선보이기로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파트 6층 높이의 대규모 시설인 크라켄 아일랜드는 초대형 슬라이드부터 물놀이까지 풀 패키지로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우영철 기자
sean306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