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오는 3월 Uniqlo U 2024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오는 3월 Uniqlo U 2024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3월 Uniqlo U 2024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젠더리스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그의 유니클로 파리 R&D 팀이 디자인했다. 섬세하고 차분한 컬러 팔레트와 Uniqlo U 특유의 복합적인 컬러 배합을 기본으로 한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미래 지향적인 클래식 스타일 등의 요소들이 반영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유니클로 측은 이번 컬렉션이 가벼운 볼륨감과 여유 있는 패브릭이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기본적이고 실용성이 있는 아이템과 컬러 구성이 조화롭고, 레이어링 스타일을 잘 구현했다.

남성과 여성 제품 디자인 팀이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젠더리스 에센셜 컬렉션이 포함됐다. 유틸리티 후드 코트, 박시 테일러드 재킷 등으로 구성된 이번 젠더리스 아이템은 박시한 실루엣과 뮤트한 컬러 구성으로 어떤 체형이든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티셔츠 라인업도 확장했다.

스포츠 유틸리티 웨어(SUW) 라인업에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여성용 에어리즘 UV PROTECTION 티셔츠와 레깅스는 셋업으로 입을 수 있으며 활동복이나 라운지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DRY-EX 티셔츠, 탱크톱, 쇼트팬츠 또한 러닝을 할 때나 실내에서 휴식을 취할 때 입기에 좋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