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 ‘림 아크라 에디션’, 오에니르 ‘이지 소프트 립’ 출시

숨37은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한 ‘림 아크라 에디션’을, 오에니르는 ‘이지 소프트 립’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오에니르)
숨37은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한 ‘림 아크라 에디션’을, 오에니르는 ‘이지 소프트 립’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오에니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며 출시된다. 숨37은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한 ‘림 아크라 에디션’을, 오에니르는 ‘이지 소프트 립’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숨37°는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한 메이크업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브랜드 측은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미국 퍼스트레이디도 사랑하는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했다고 전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자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입고 변신한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결점을 커버하고 화사한 피부를 온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시키는 제품이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03호 피치코랄에 적용됐다.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섬세한 드레이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제품은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선명하게 발색된다.

오에니르는 ‘이지 소프트 립’을 출시한다. 부드럽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소프트 립스틱으로,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건조함과 각질부각 등을 보완했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 주름을 매워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투명한 발색의 ‘이지 소프트 립’은 맑은 레드 ‘비비레드’, 차분한 로즈 ‘코지로즈’, 뉴트럴 베이지 ‘코코베이지’, 부드러운 플럼 ‘드라이플럼’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오에니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무료배송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