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추가 입고 고려 안해

유니클로가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 일부 제품이 온라인에서 품절됐다./ 사진: 유니클로 온라인몰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5일 판매를 시작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일부 제품이 온라인에서 품절됐다. 현재 유니클로는 재입고 예정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 따라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혹시 재고가 남아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다녀야 할 판이다.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은 일본 디자이너 아이자와 요스케가 만든 아웃도어 브랜드인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와 유니클로가 협업한 컬렉션이다.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겨울 패딩 가격이 300만원대에 달한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출시전부터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을 10만원대로 입어보자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완판이 예고돼 왔다.

15일 오후 6시 기준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 중 일부 인기 제품들이 완판됐다. 유니클로는 이날 컬렉션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오버사이즈 재킷’, ‘후리스 오버사이즈 풀오버등 남성, 여성, 아동용 제품 9종이다. 완판된 제품은 남성용 WPJ하이브리드다운오버사이즈파카(149000) 전색상남성용 WPJ울트라라이트다운오버사이즈재킷(99900) 전 색상여성용 WPJ하이브리드다운오버사이즈파카(129000) 전색상 등이다. WPJ후리스오버사이즈풀오버(긴팔/ 39900)는 일부 색상 일부 사이즈가 완판됐다. 아동용 제품은 재고가 남아 있는 상태다.

유니클로는 완판된 제품에 대한 추가 입고를 고려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온라인몰에서 완판됐다고 해도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는 수량이 남아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컬렉션 중 인기 제품들이 완판됐다추후 상황이 바뀔 수도 있지만 추가 재입고는 현재까지는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온라인몰에서 완판이 됐다고 해서 전매장 품절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라면서 일부 매장에는 재고가 있을 수도 있다고 귀띔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