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캠페인, 아디다스는 아우터 마이쉘터 자켓과 러닝화 4D포워드로 참여

아디다스가 SUV의 대명사 지프(JEEP), 액션캠 대표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디다스가 SUV의 대명사 지프(JEEP), 액션캠 대표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SUV의 대명사 지프(JEEP), 액션캠 대표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WELCOMETO MY PLACE)’ 테마의 캠페인은 과감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지닌 세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어드벤처를 즐기는 모습을 총 6편의 영상에 담았다.

아디다스는 도심은 물론 아웃도어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아우터인 ‘마이쉘터 재킷’과 차원이 다른 질주를 경험할 수 있는 러닝화 ‘4D포워드’를 메인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였다. 아디다스 4D 포워드는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과 안정적인 접지력을 가진 러닝화이고, 아디다스 마이쉘터는 뜨거운 태양, 차가운 물가, 갑작스러운 바람이 부는 환경에서 입기 좋은 아우터다. 아디다스의 신발과 의상을 착용한 영상 속 인플루언서들은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익스트림 스포츠 파쿠르, 플라이 피싱, 하이킹, 샌드스키, 산악 자전거들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프는 새롭게 출시되는 플러그드 인 하이브리드SUV인 ‘랭글러 4xe’를이번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통해 공개하며, 9월 8일 공식출시에 기대감을 더했다. 도심과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모습부터 거침없이 오프로드를 달리는 모습으로 영상에 박진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고프로는 아디다스와 지프가 함께한 특별한 어드벤처의 순간을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로 담아냈다. 고프로만이 담을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앵글과 와일드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순간을 기록해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번‘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협업을 기념해 세 브랜드에서는 공동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다. 지프와 아디다스, 고프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아웃도어 플레이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 하면 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는 지프, 고프로와 같은브랜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세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모험정신’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