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 기념, 신발과 의류 11종 구성

아디다스가 25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를 기념해 ‘아디다스 X 제임스본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25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를 기념해 ‘아디다스 X 제임스본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29일 개봉하는 25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 ‘NO TIME TO DIE(노 타임 투 다이)’를 기념해 ‘아디다스 X 제임스본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신발과 의류 11종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인 ‘울트라부스트’의 디자인 곳곳에 007시그니처를 담은 제품도 있다. ‘울트라부스트 화이트 턱시도’, ‘블랙 턱시도’, ‘Q 브랜치’, ‘노 타임 투 다이 빌런’이다. 힐 컵에 클래식한 울트라부스트 로고와 함께 상징적인007 마크를 새기고 제임스 본드 영화의 오프닝을 장식하는 총열 패턴을 활용한 설포 디자인과 깔창에 그려진 007 그래픽까지 영화의 한 장면을 그대로 담아 완성했다. 비밀 요원의 세련되고 절제된 룩을 그대로 재현한 듯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컬러를 적용했다.

신축성 높은 릴렉스 핏에 007 로고로 특별함을 더한 후디 재킷, 팬츠 등은 프리미엄 소재가 편안하게 몸을 감싸주며 안정적인 활동감을 선사해 주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아우터 안에 스타일링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