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테마 아래 레이스 선택, 10km 이상 완주, 아디클럽 회원 대상

아디다스가 서울의 아름다운 곳에서 러닝을 즐기는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을 후원한다.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서울의 아름다운 곳에서 러닝을 즐기는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을 후원한다. (사진: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의 아름다운 곳에서 러닝을 즐기는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을 후원한다. MBC플러스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하며 우리의 일상은 잠시 멈추었지만, 함께 달릴 그날을 위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은 3가지 테마 아래 레이스를 기획했다. 서울 도심 일상이 깃들어진 곳을 달리는 ‘어반 서울(Urban Seoul)’, 서울 곳곳의 숨겨진 아름다운 스팟을 달리는 ‘뷰티풀 서울(Beautiful Seoul)’, 그리고 건강한 서울을 위해 달리는 ‘서스테이너블 서울(Sustainable Seoul)’까지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친 러너들에게 특별한 러닝 테마 제공 및 레이스 경험 공유를 통해 다시 러닝에 열정을 불러일으킬 계기가 될 것이다.

아디다스 러닝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3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10km이상을 완주하면 된다. 또한, 러닝 앱 내 완주 이미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린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테마 별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 은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월 15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내 마이런 페이지에 연동된 예스24를 통해 신청 및 결제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에서 준비한 마이런 서울 레이스 패키지가 제공된다. 마이런 서울 레이스 패키지에는 10월 출시예정인 ‘코원 CT15 블루투스 이어폰’과, 프라임그린 소재로 제작된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 완주 메달, 그리고 전문 트레이너의 온라인 코칭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2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