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크림, 퀵 수딩 젤 등 5가지 품목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뉴오리진의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섰다.
순초약방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한다. 입점 품목은 올인원 크림, 올인원 로션, 퀵 수딩 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데일리 UV 디펜스 선크림까지 총 5가지 품목이다.
순초약방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으며,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내분비계 교란 의심 물질 등을 배제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제품을 자연 유래 성분 96% 이상으로 만들며, 화장품 성분 안전지수 EWG 기준으로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 사용한다.
대표 제품 ‘순초약방 올인원 크림’은 온가족을 위한 보습 크림이다. 피부 천연 보호막 성분인 스쿠알란과 마룰라씨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염 연고에 쓰이는 판테놀 성분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속보습, 겉보습, 수분보호막 형성까지 3중 보습 효과를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되었다.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퀵 수딩 젤과 UVA, UVB, 블루라이트를 3중 차단하는 선크림 2종은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한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 올인원 크림과 올인원 로션,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탑투토 워시를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은 물론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서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에 따르면 “신생아부터 극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많은 분들이 ‘순초약방’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