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그린 그림키트’, 이즈디앤서 ‘데일리 스마일 크림’ 출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디자인에 특별히 신경을 쓴 제품들이 출시됐다. 아토팜은 브랜드가 진행한 그림대회의 수상작을 디자인에 적용했고, 이즈디앤서는 스마일 디자인으로 위로를 전달한다. 아토팜의 신제품은 ‘그린 그림키트’, 이즈디앤서의 신제품은 ‘데일리 스마일 크림’이다.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은 그림대회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그린 그림키트’를 출시한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탑투토 워시, 수딩 젤 로션과 공기정화 에어월을 함께 구성했다. 이 키트는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아토팜 그린 그림대회’에서 수상한 9개의 작품을 적용했다. ‘탑투토 워시’는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1.5배 용량인 460ml로 구성됐다. 천연 스위트아몬드오일로부터 유래한 세정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세정 후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약산성 포뮬러다. ‘수딩 젤 로션’은 대나무수가 75% 이상 함유된 젤 타입 로션으로 특허 받은 피부 진정 성분 디펜사마이드가 함유됐다. 브랜드 측은 에프터 선케어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기존 제품대비 1.7배 용량의 200ml로 구성됐다. 아토팜은 한정판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어린이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즈디앤서는 스마일 디자인을 적용한 ‘데일리 스마일 크림’을 출시한다. 소프트 밤 제형의 올인원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전체 함량기준 붓꽃추출물 20%와 카카두플럼추출물 25%를 베이스 성분으로 활용한 보습 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네바네바콤플렉스를 포함한 7가지 유효성분이 눈가와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측은 패키지의 스마일이 작은 위안과 소소한 즐거움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