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프로 시카’ 라인 9종, 아로마티카 생활 친화적 ‘아로마티카 라이프’ 7종 출시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을 함유한 ‘프로 시카’ 라인 9종을, 아로마티카는 생활 친화적 제품을 모은 ‘아로마티카 라이프’로 샴푸와 바디워시 등 7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아로마티카)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을 함유한 ‘프로 시카’ 라인 9종을, 아로마티카는 생활 친화적 제품을 모은 ‘아로마티카 라이프’로 샴푸와 바디워시 등 7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아로마티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브랜드의 제품군을 꽉 채워줄 새로운 라인들로 신제품이 대거 출시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을 함유한 ‘프로 시카’ 라인 9종을, 아로마티카는 생활 친화적 제품을 모은 ‘아로마티카 라이프’로 샴푸와 바디워시 등 7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을 함유한 ‘프로 시카’ 라인 9종을 출시한다. 독자 성분 ‘시카히알로-젠™’은 상처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에서 얻어낸 효능 성분에 시카DNA를 더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피부 재생 효과를 도와주는 ‘베타시토스테롤’을 첨가했다. 9종은 아미노산 폼 클렌저, 스킨, 에멀전, 세럼, 라이트 크림, 인텐시브 크림, 앰플 마스크, 클리어 스팟 패치, 크림 마스크로 구성했다. 전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프로 시카 라인은 하이드로겔로 2차 코팅한 '세이프-딜리버리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들의 안정성을 높였다.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댓글을 남기면 프로 시카 4종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로마티카는 생활 친화적 제품으로 구성한 서브 브랜드 ‘아로마티카 라이프’를 론칭하고 샴푸, 바디워시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100% 사용해 만든 PCR 용기를 적용하고 넉넉한 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15 아미노’ 라인은 15가지 풍부한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보습인자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오일은 청량한 향으로 에너지를 준다. 약산성 두피 샴푸인 ’15 아미노 샴푸’,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약산성의 ’15 아미노 바디워시’, 식물성 씨앗 오일 성분 함유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주는 ’15 아미노 바디로션’ 구성이다. ‘7 비타’ 라인도 샴푸와 바디워시, 바디로션 구성이며 비타민 B1, B2, B5(판테놀), B6, B7(비오틴), C, K3 등 7가지 비타민이 함유됐다. 스윗오렌지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느낄 수 있다. ‘7 비타 샴푸’는 가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약산성 모발 샴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