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제품 소비자들의 의견 수렴해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 확장, 고객 선호도 높았던 9개 제품 우선 판매

이니스프리가 온라인 한정 판매 제품이었던 ‘트루케어 라인’을 오프라인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온라인 한정 판매 제품이었던 ‘트루케어 라인’을 오프라인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온라인 한정 판매 제품이었던 ‘트루케어 라인’을 오프라인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고객과 가맹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온라인 전용 제품이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 2016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그간 고객 선호가 높았던 9종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

오프라인 매장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1위 선크림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SPF48 PA+++)’의 1+1 혜택으을 제공한다. 평소 트루케어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써볼 수 있도록 다른 선크림과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

피부가 맑아 보이는 핑크 톤업이 특징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촉촉한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사이즈의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편안하게 작용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