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31일까지, 블랙티 앰플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과 블랙티 앰플 미스트 120ml 증정

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출시하며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출시하며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출시하며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9월 1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정식 출시하며 이에 앞서 31일까지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31일까지 ‘블랙티 앰플’을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 120mL를 함께 증정한다. 쿠폰 혜택은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랙티 앰플’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얼리버드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준비 수량 소진 시 마감된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효능 성분 ‘Reset Concentrate™’의 피부 항산화, 항노화 효과로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가 피부 노화로 이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고기능성 항산화 앰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수분, 탄력, 윤기, 피부결 등에서 다양한 피부 노화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93.5%의 고객이 만족했다고 이니스프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