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블랙티 라인’ 선보여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블랙티 라인’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9.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함유. 앰플, 앰플미스트, 아이세럼, 크림 4종 구성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라인’ 4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라인’ 4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라인’ 4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블랙티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 피부 항노화 효과를 지녀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노화를 리셋하는 집중 케어 솔루션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하루 동안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 밤 사이 숙면한 듯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달라지는 놀라운 피부 리셋 효과를 확인했으며, 93.5%의 고객이 만족했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는 촘촘하고 분사력이 뛰어난 안개 타입의 미스트로 판테놀을 함유해 촉촉한 스킨을 바른 듯 즉각적인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은 풍부한 영양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건조와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하고,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아이 세럼’은 눈가 잔주름과 지친 눈가 피부의 탄탄하게 밀착되어 주름, 미백 기능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고영양 아이 세럼이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라인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후기를 작성하면 후기 등록 고객 전원에게 최대 2천 점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리뷰 30명을 선정하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블랙티 앰플’을 구매 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 12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