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복〮합성 피부 타입 소비자 400여명과 제품 개발, 유분을 잡아주고 뽀송한 피부결 유지하는 라인, 프라이머, 스팟베이스, 파우더, 팩트 구성

에뛰드가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뛰드가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라이머, 스팟 베이스, 파우더, 팩트 4종으로 구성됐다.

에뛰드는 8개월 전부터 실제 모공, 피지 고민이 있는 소비자 400여명을 선발하여 263일간 ‘국민BM 챌린지’를 진행했다. 지복〮합성 피부 타입의 국민BM이 제품 개발 콘셉트부터 시제품 테스트에 참여하였고, 직접 써보면서 내용물을 개선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뛰드 신제품 ‘피지쏙 라인’은 지복〮합성 피부 고민에 맞춰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첫 단계부터 꼼꼼하게 유분을 잡아주어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피지쏙 라인의 특징이다.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는 모공과 요철을 깔끔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며, ‘피지쏙 T존 베이스’는 T존과 같이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곳에 유분 방지막을 형성해주는 스팟 베이스다. ‘피지쏙 파우더’는 가볍고 투명한 미세 파우더가 화사하면서도 끼임없이 오랜시간 보송함을 지켜주고, ‘피지쏙 팩트’는 피지와 유분만을 잡아주는 미네랄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에뛰드는 피지 쏙 라인 출시 기념으로 1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50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 남욱과의 콜라보 기획 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피지쏙X남욱 기획 세트는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 본품과 ‘피지쏙 T존 베이스’, ‘피지쏙 포어프라이머 샘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당가 대비 약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