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무드의 패키지, 스파클링 표현한 글리터 섀도 구성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와인’, 부드러운 입술 컬러 ‘베러 립스-톡 벨벳’

에뛰드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의 색을 표현한 ‘로제와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뛰드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의 색을 표현한 ‘로제와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의 색을 표현한 ‘로제와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제와인 컬렉션’은 핑크빛 무드로 여심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완성됐다. 로즈 빛의 글리터를 더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 와인’ 아이섀도 팔레트와 ‘베러 립스-톡 벨벳’ 로제와인 컬러의 립 제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와인’은 모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파클링함을 섀도로 표현한 화려한 글리터가 특징이다. 새로운 젤리 제형의 글리터를 추가해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투명하고 밀착력 있게 발색된다.

‘베러 립스-톡 벨벳’은 기존 2가지의 베스트 컬러와 신규 컬러 3가지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이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와 선명한 컬러감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