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홈퍼니싱 컨설턴트 상주, 침실, 거실, 주방 등의 공간에 대한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 제공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 비롯... 상품 주문 서비스까지

이케아코리아가 국내 첫 도심형 매장을 오픈한다.(사진: 4월30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오픈하는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 이케아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코리아가 국내 첫 도심형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날짜는 내달 30일이다. 이케아코리아의 국내 첫 도심형 매장 형태는 쇼핑센터 내 입점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오픈한다.

그동안 이케아코리아는 국내에 도심형 매장 운영 계획을 밝혀왔다. 지금까지 거론된 도심형 매장 형태는 일반매장보다 규모가 작은 매장(상품 진열 및 구매 가능), 플레이닝 스튜디오(도심형 매장보다 규모가 작고 구매가 안되는 매장), 쇼핑센터 내 입점 매장 등 3가지다. 이케아코리아는 국내 첫 도심형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내 입점 매장을 선택했다.

31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이케아와 홈퍼니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도심형 접점의 첫 번째 매장으로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가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내달 30일 오픈한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는 홈퍼니싱에 대한 전문지식과 서비스 역량을 갖춘 홈퍼니싱 컨설턴트들이 보다 복합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침실, 거실, 주방 등의 공간에 대한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케아의 새로운 고객 접점이다.

내달 30일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오픈 예정인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는 약 506규모로 침실, 키즈룸을 포함한 총 5개의 홈퍼니싱 영감과 아이디어가 가득한 룸셋으로 꾸며진다. 사전 예약 등을 통해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홈퍼니싱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편안한 휴식과 수면 그리고 아이와 함께하는 공간을 비롯해 집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를 비롯하여 상품 주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이 편리하게 최적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포맷의 도심형 접점을 점차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레드릭 요한손 (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의 첫 번째 도심형 접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를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와 함께 더 편리하고 쉽게 홈퍼니싱을 만나고 전문적인 플래닝 서비스를 통해 집을 더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