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첫 번째 수분 젤 크림 출시 기념 … 스시남 매력 발산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배우 주원이 랩시리즈 화보 촬영에서 스시남(스마트하고 시크한 도시 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랩 시리즈(LAB SERIES)는 최근 첫 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Age Rescue+ Water-Charged Gel Cream)’ 출시를 앞두고 배우 주원과 함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스위트 룸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주원은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마음껏 자랑했다. 평소 스킨,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선크림 등 텍스처가 묽은 것부터 순서대로 바른 후 충분히 흡수시켜 천천히 꼼꼼하게 피부 관리를 하고, 산뜻한 젤 타입 크림으로 피부 보습까지 완벽에 가까운 피부 케어로 탄생한 주원의 피부로 촬영 현장에 모인 여성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나게 만들었다. 특히 신제품의 콘셉트인 상쾌한 아침을 맞아 외출을 준비하는 스마트하고 시크한 도시 남자를 담기에 충분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평소 스마트한 피부 관리는 물론 자신의 역할에서 늘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주원의 이미지가 오직 남성 스킨케어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그루밍족 트렌드를 선도해온 랩 시리즈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고 말했다.
이번 화보에 사용된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아쿠아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제품을 얼굴에 바르면 즉각적으로 피부에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항산화 성분과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으로 얼굴에 바르자마자 수분을 감싸고 있는 보호막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보호막 속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한편, 주원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일본의 인기 TV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를 통해 또 한번 연기 변신을 준비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