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3시에도 끈적임·다크닝 없고 투명한 피부 광채·커버력 선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슈에무라가 내달 끈적임과 다크닝이 없는 신개념 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에무라는 내달 출시 예정인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이하, 올레오 팩트)를 29일 진행되는 모 뷰티페어에서 사전 출시와 함께 체험기회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슈에무라가 이번에 선보일 예정인 올레오 팩트는 오일의 명가 슈에무라의 특별한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제품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광채와 커버력은 살리면서 끈적임과 다크닝은 날려버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레오 팩트는 피지와 땀 분비 등으로 화장이 번지고 칙칙해져 ‘여성이 가장 못생겨 보인다’는 오후 3시에도 투명한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의 신개념 파운데이션 팩트다.
실제로 오후가 되면 칙칙해지는 피부의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화사하고 글로우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특별히 고안된 돔 스펀지로 누구나 손쉽게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얇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은 높아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출시에 앞서 선 체험기회도 마련됐다. 29일 모 뷰티페어를 통해 페어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방문객의 피부가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엄선된 올레오 팩트의 10가지 섀이드를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존’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오래 유지되는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부터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알아볼 수 있는 메이크업 쇼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슈에무라 브랜드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는 슈에무라에서 선보이는 또 한번의 놀라운 신개념 크림 파운데이션 팩트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제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레오 팩트 출시 전 소비자들이 미리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