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주인공 한그루 PPL 후 클라리소닉 대박 조짐

▲ 케이블 TV tvN의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주인공인 한그루가 극중에서 사용한 ‘진동클렌저’가 클라니소닉의 제품으로 밝혀졌다(사진출처: 클라리소닉)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진동 클렌징의 원조 클라리소닉이 PPL(product placement
advertisement) 대박이 터졌다.

케이블 TV tvN의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주인공인 한그루가 극중에서 사용한 ‘진동클렌저’가 여성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방송 후 ‘한그루진동클렌저’문의 쇄도 및 온라인몰 판매량이 크게 늘어났다.

지난 16일 ‘연애 말고 결혼’방송에서는 극중 주장미 역을 맡은 한그루가 진동클렌저 거품 세안에 신기해하며 좋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고 이 방송분을 본 시청자들이 ‘한그루클렌징’ 기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 제품은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로 클라리 소닉이 이 드라마에 PPL한 상품인 것으로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밝혀졌다. 네티즌들은 “한그루의 맨들맨들 투명한피부 비밀은 진동클렌저였네”, “나도 저거 쓰면 한그루 민낯처럼 이뻐지는 건가”, “한그루 꿀피부~ 점점 더 좋아지네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제품 구매에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클라리 소닉 관계자는 “ 한그루가 사용한 클렌징 기기는 아리아(ARIA) 화이트(23만원)제품”이라며 “이 제품은 ‘연예인클렌징’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 방송 이후 주말을 기점으로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등 온라인몰 매출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국내드라마 일간검색어 1위와 함께 연일 이슈가 되며 지난 15일 방송된 13회는 평균시청률 3.3%, 최고시청률 4.2%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타깃(20~49세 남녀) 시청층과 10~40대 여성 시청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 10~40대 여성 시청층에서는 최고 5.5% 시청률을 달성했다.

클라리소닉은 단 60초 동안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샤워’클렌징으로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뿐 만 아니라, 피부결과 톤, 모공 개선,유수분 밸런스 유지 등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가 있어 셀럽들의뷰티시크릿으로 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