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CC컬러 코렉터= 피부광채… 시티미라클=오염된 환경속 피부보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랑콤의 CC크림이 피부 광채에서 오염된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로 무게 중심을 옮겼다. 6일 랑콤은 시티 환경에 최적화된 신개념 CC크림을 선보인 것. 제품명은 시티 미라클 CC크림이다.

랑콤의 대표 CC크림은 레네르지 멜티 리프트 CC컬러 코렉터(이하 CC컬러 코렉터)다. 이 제품은 피부 속 5가지 피부 연결 고리의 탄력을 강화해주어 피부 탄력과 광채를 살려주는 효과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반면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트레스와 오염된 도시 환경에 노출된 여성들의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톤 개선에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술력비교

이번 신제품인 시티 미라클 CC크림에는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미라클 파운데이션의 아우라 테크놀로지가 그대로 담겼다.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은은한 광채 효과를 연출해 준다. 공개되지 않았지만 랑콤만의 미백 기술력도 포함돼 피부를 전체적으로 환하게 만들어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반면 기존 CC 컬러 코렉터에는 레네르지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이 기술력은 레네르지 리프팅 효과와 일루미네이팅 효과를 더 극대화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효과 비교

이번 신제품은 앞서 밝힌 것과 같이 다양한 스트레스와 오염된 도시 환경에 노출된 여성들의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톤 개선에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제품은 피부톤 개선, 스킨케어, 메이크업, 수분감, 자외선 차단,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등 7 in 1이다.

특히 랑콤이 오염도가 심한 상하이와 뉴욕, 파리에 거주하는 여성들 100명 이상에게 자가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상하이 참가자의 95% 이상이 피부 탄력을 되찾은 것 같고 외부 공격요인으로부터 피부가 보호받는 느낌이라고 이 제품을 평가했다. 또한 뉴욕 참가자의 78%는 피부가 숨을 쉬고 있는 느낌, 파리 참가자의 80% 이상이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며 하루 종일 보송하게 유지된다는 평가를 내놓았다.

CC 컬러 코렉터의 대표 효과는 피부탄력, 피부광채, 피부 보정 등이다. 바르는 즉시 광채까지 선사한다. 특히 커넥팅 효과가 피부톤은 균일하게 만들어 주고 안바른 듯 자연스러운 커버로 매끄럽게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입혀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이제품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등 3 in 1이다.

■용량 및 가격 비교

시티 미라클 CC크림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차분한 CC’와 핑크빛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화사한 CC’ 두 가지 종류다. 가격은 6만원 (30ml)로 1ML당 가격은 2000원이다. CC 컬러 코렉터는 용량 40ml 기준 권장 소비자가 8만2000원이다. 1ML 당 2050원이다. 따라서 이번 신제품이 기존 제품보다 1ML e당 가격면에서 50원 저렴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