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도 김장 나눔에 동참했다. 투썸 임직원 50명이 김장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 가치소비를 경험했다.
17일 투썸에 따르면, 투썸 임직원 50명은 지난 14일 서울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축산물시장에서 김장 봉사 활동, 즉 나눔 가치소비에 나섰다. 이들이 이날 담근 김치는 약 250포기다. 완성된 김치는 마장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됐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A 임직원은 “이번 봉사 활동은 김치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였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투썸은 앞으로도 ‘함께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 친화적 나눔 활동을 확대해, 따뜻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투썸은 환경 보호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 ‘투썸위드유’를 중심으로 지역 환경 정화를 위한 플로깅 활동을 비롯해,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 등 일상에 온기를 더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 중이다.
강진일 기자
jinilkang122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