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7년 만에 국내 스타 앰버서더 발탁으로 국내 마케팅 시동을 건 SK-II(이하 SK2)가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그동안 백화점 매장 판매 외에 이렇다할 마케팅을 전개하지 않던 SK2가 이달 말에 진행되는 컬리뷰티페스타에 처음으로 참가해 뷰티 소비자들을 만난다. 뷰티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에게 SK2의 컬리뷰티페스타 참가는 프리미엄 뷰티 가치소비 기회가 될 것이다.
28일 SK2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SK2가 시그니처 성분 ‘피테라’의 생명력을 테마로 한 ‘피테라 매직베어 가든’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은 SK2의 시그니처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핵심 독자 성분 ‘피테라’의 효능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부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캐릭터이자 피테라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피테라 매직베어’ 콘셉트가 반영된다. 핵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를 비롯해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3단계 루틴을 제안하는 ‘2025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와 귀여운 매직베어 포토존이 컬리뷰티페스타 관람객을 맞이한다.
SK2 부스를 방문하면 ‘매직 스캔 서비스’를 통해 피부 나이를 측정하고 결과에 따라 샘플을 받을 수 있다. 현장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캡슐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컬리 온라인몰 SK-II 제품 구매 내역 인증 시 파우치와 샘플 2종도 받는다.
SK2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되찾아주는 피테라의 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피테라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피부의 변화를 경험하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선물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