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굽네 장작구이가 전국을 치킨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출시 석 달도 안 돼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치킨에 가치를 두고 있는 가치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
19일 굽네치킨에 따르면,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에 멕시코풍 바비큐 소스, 매콤한 칠리,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풍미도 이같은 반응에 힘을 보태고 있다.
굽네 장각구이는 매주 1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더니 출시 세 달이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금의 추세라면 굽네 장각구이는 ‘고추바사삭’, ‘오리지널’, ‘볼케이노’의 뒤를 잇는 굽네의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출시 초기의 높은 판매 추이가 꾸준하게 유지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에서 시작해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와 재주문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굽네 장각구이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굽네 홈페이지와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굽네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30일까지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굽네 장각구이가 오븐처럼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며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굽네 장각구이를 맛보며 ‘건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소통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