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씰리침대가 친환경 숙면 침대 저변 확대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친환경 숙면과 직결되는 침대, 매트리스 등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에게 이번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 리뉴얼이 가치소비의 장이 될 것이다.
21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리뉴얼 오픈한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 씰리침대 매장에는 환경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천연 고무나무 원목과 친환경 오일 도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프레임과 매트리스 등 5종을 배치했다.
또한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톤 다운된 다크 그린 카페트를 중심으로 차분한 분위기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효율적인 동선 설계로 고객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에 대해 씰리침대는 소비자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전반을 재구성하고, 청담르엘, 원페를라, 잠실래미안아이파크 등 하반기 예정된 강남권 신규 입주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강남권은 프리미엄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어 고급 수면 환경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특히 높은 지역”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만의 차별화된 숙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주거 환경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특정 상품 선착순 추가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