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가 여름 피부에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선보인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해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가치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반응을 얻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번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촘촘한 수분 케어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속당김을 개선해주는 세럼,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6.5℃ 낮춰주는 크림 등을 기초 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들 제품과 함께 출시된 선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진정 라인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촉촉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능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면서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쿨링 케어, 선케어까지 가능한 라인업을 갖춘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으로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하영 기자
btcwid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