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컬리가 이달 말까지 상반기 베스트 상품 4천여 개를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전은 컬리가 매월 정기적으로 할인하는 고객 맞춤형 할인 행사원 원더컬리다. 합리적 가치소비 기회다.
23일 컬리에 따르면, 이달 원더컬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할인율은 최대 84%다. 할인 품목은 상반기 베스트 상품 4천여 개다.
이달의 원더픽에서는 올 상반기 카테고리별 1등과 후기 1등, 품절대란, 라이징스타 등에 대해 할인된다. 과일과 채소, 정육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간편식, 반찬,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후기 1등에서는 고객 만족도가 증명된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상반기 인기 브랜드관에서는 삶의 질을 높여 줄 리빙 상품의 합리적 가치소비가 가능하다.
원더컬리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매일 오전 11시에 제공하는 복권을 클릭하면 24시간 사용 가능한 랜덤 쿠폰이 100% 지급된다. 선착순 반값 특가도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6월 원더컬리에서는 올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며 “신선식품과 간편식, 리빙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원더컬리만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전휴성 기자
hueijh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