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샘표가 환경의 날을 맞이해 친환경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협업해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집에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요리하면 배달이나 포장에 잠깐 사용되고 버려지는 일회용품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 또한 가까운 지역에서 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요리는 푸드 마일리지를 줄일 수 있어 보다 친환경적인 식생활이 가능하다.
이에 샘표와 실리팟은 나를 위해, 가족을 위해, 또 환경을 위해 지속 가능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체험단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약 2주 간 샘표 연두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실리팟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총 50명을 선정해 요리에센스 연두 순과 코인육수 연두링 멸치디포리, 연두 실리팟 콜라보 지퍼백을 제공한다. 채소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두와 플라스틱 용기, 비닐 등 일상 속 일회용 쓰레기들을 줄일 수 있는 실리팟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샘표는 “건강과 환경을 위해서 요리를 직접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맛 내기가 어렵고 남은 식재료와 음식물 보관도 번거로워 요리하기를 주저했던 분들을 위해 샘표 연두와 실리팟이 함께 체험단을 모집하고 기획팩도 선보인다”며, “이번 기회에 나와 가족,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한 끼를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을 꾸준히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하영 기자
btcwid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