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쿠팡이 쿠가세를 진행한다. 쿠가세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을 말한다. 5월과 11월 등 1년에 단 두 번만 하는 할인 행사다. 이번 쿠가세는 오는 20일까지다. 합리적 가전 구매에 가치를 두고 있다면 쿠가세가 가치소비 기회다.

1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쿠가세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율은 최대 80%. 행사 기간 쿠가세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 중 2천 명을 추첨해 쿠팡이츠 5천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쿠가세로 합리적 가치소비를 하려면, 매일 오후 2시부터 630분까지 진행되는 선착수 초특가 코너를 이용하면 된다. 매일 매일 4~6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특히 오는 15, 19, 20일 오후 2시에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에 100원에 판매하는 상품들이 올라온다. 이 외에도 매일 기본 50% 이상 할인 품목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위클리 특가 코너도 주목할 만하다. 주차별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DAY’도 매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가세는 고객들이 고물가 시대에도 부담 없이 원하는 가전·디지털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