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코리아
ⓒ푸마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푸마가 청백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원삼성 엠블럼 컬러 들어간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를 증정한다. 수원삼성의 팬인 소비자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팬심 가치소비를 제안한다.

4일 푸마에 따르면, 이번 청백전 프로모션의 핵심은 수원삼성 앰블럼 컬러가 들어간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것이다. 수원삼성 엠블럼에는 블루, 화이트, 레드가 들어가 있다. 이 색상 중 하나가 들어간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인 머플러는 지난해 5월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가 시축을 위해 수원삼성 홈경기 방문 당시 홈팬들 앞에서 세러머니와 함께 선보여 화제가 됐던 제품이다. 당시 세러머니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머플러였음에도 "수원! 언제나 우린 너와 함께해!"라는 응원문구와 함께 함께 푸마 로고와 수원삼성 엠블럼이 들어간 상징성 덕분에 팬들의 꾸준한 판매 요청이 이어져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AK플라자 수원점 3곳의 푸마 매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머플러를 소장하고자 하는 팬들의 요청에 응답하는 한편, 2019년부터 7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수원삼성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면서 "앞으로도 푸마의 헤리티지와 기술적 역량을 결집해 구단과 팬들이 다양한 접점 속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