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가 7일간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사진/비비드로우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가 7일간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사진/비비드로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가 7일간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2022년 선보인 웰니스 뷰티 브랜드로, 론칭 이후 올리브영, 화해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했다. 비비드로우는 지난 3월 7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비비드로우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7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비클린 매장에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에게 혜택도 제공한다. 앰플 단품 구매 시 최대 39% 할인과 비비드로우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듀오 세트는 54% 할인과 미니백을 증정하는 혜택을 준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모든 고객에게 앰플 5종 키트를 증정하며, 앰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 원 상당의 본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 본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웰니스 뷰티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