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 글린트, VDL, 프레시안 등

LG생활건강이 8일부터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8일부터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제품 품목이 뷰티 매거진과 뷰티 플랫폼에서 어워드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워드 수상 제품 등 메이크업 일부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간은 오는 14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한다.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하고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 구매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며, 인기제품인 코드글로컬러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와 VDL ‘아이샤인 아이섀도우 팔레트’, ‘컬링 마스카라’, ‘스키니 브로우’는 50% 할인한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출시된 3세대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 균일가 행사가 최초로 진행돼 글린트,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3개 브랜드의 립세린 전 품목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온라인 채널 집중을 통해 색조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하고 주요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둬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이번 고객 감사 행사와 같은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