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12월 빅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12월 빅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크리스마스 빅세일에 돌입했다. 성탄절 당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세일 할인율은 최대 70%.

20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세일 대상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된다. 할인율은 최대 70%.

우선 이니스프리의 대표 상품들 중 카테고리 별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1위템으로 이니스프리 연말 어워드 특가를 선보인다. ‘그린티 히알루론산 스킨/로션을 비롯해, ‘수퍼 화산송이 마스크등 기초 스킨 케어 제품들과 노세범 파우더 쿠션’, ‘에어리 매트 틴트’, ‘애플 씨드 클렌징 오일등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액티브 마스크5매 구매 시 5매를 추가로 준다.

혜택에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빅세일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은 크리스마스 랜덤 이벤트를 통해 매일 다양한 쿠폰과 뷰티 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삼성카드 링크(LINK)’를 활용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이와 관련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준비했다면서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도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노려볼 만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