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 캐릭터 힘쓴 청룡포 입은 모습의 3종

LG생활건강 홈케어 브랜드 홈스타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 옷을 입은 상품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홈케어 브랜드 홈스타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 옷을 입은 상품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홈케어 브랜드 홈스타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 옷을 입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은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에 적용됐다.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이다.

청룡에디션은 홈스타 캐릭터 ‘힘쓴’이 청룡포를 입고 청룡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청룡을 닮은 폭풍 같은 세정력으로 만백성의 청소 고충을 덜어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 이야기를 제품 전면에 그대로 구현한 청룡과 힘쓴의 일러스트가 갑진년 신년을 맞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전달한다.

세 제품 모두 홈스타만의 강력한 ‘오염 침투 – 분해 – 세정’이라는 3중 트리플액션™ 세정 시스템으로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청소를 마칠 수 있다. 세정 성분을 3배 강화한 락스와 세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은 솔질 없이도 곰팡이와 찌든 때, 각종 악취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은 곰팡이에 직접 뿌리고 30분 뒤에 헹구면 99.99%의 살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뿌려서 쓰는 신개념 락스인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는 흐르지 않는 쫀쫀한 겔 제형으로 욕실과 변기 틈새, 주방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벽면에 밀착해서 오염의 뿌리 원인까지 제거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