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1일 공식론칭 앞두고 롯데닷컴서 28일부터 4일간 선판매

▲ 슈에무라는 새롭게 런칭하는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의 ‘루즈 언리미티드’와 ‘아트스틱’을 롯데닷컴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4일간 단독 선 판매 한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루즈 언리미티드, 아트스틱, 사은품/사진출처: 롯데닷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슈에무라의 신제품 아트스틱을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슈에무라는 새롭게 런칭하는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의 ‘루즈 언리미티드’와 ‘아트스틱’을 단독 선 판매 한다고 25일 밝혔다.

선판매 시점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이다. 이는 공식 출시일인 내달 1일보다 4일 앞 선 시점이다. 유통 채널은 국내 1위 온라인 종합 쇼핑몰인 롯데닷컴을 통해서다.

선판매 되는 제품은 ‘루즈 언리미티드(3만5천원)’와 ‘아트스틱(5만 5천원)' 등이다. 특히 루즈 언리미티드의 경우 레드, 오렌지, 마룬, 라이트 핑크, 베이지, 푸시아로 구성된 6가지 색상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을 가졌다.

코랄 오렌지, 로즈 핑크, 라이트 핑크, 브론즈 골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트스틱’은 크 뿐 아니라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휴가철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선 판매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 ‘루즈 언리미티드’와 ‘아트스틱’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된 메이크업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메쉬 파우치 역시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부가 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휴가지 메이크업 아이템을 담기에 제격이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이슬희 MD는 “루즈 언리미티드와 아트스틱 제품의 경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슈에무라의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인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은 슈에무라의 VOB(Vision Of Beauty)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이다. ‘대담한 아름다움’을 테마로 한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그린, 핑크, 오렌지 계열의 ‘아이 팔레트’와 강렬한 눈빛을 표현할 수 있는 3가지 컬러의 ‘젤 펜슬 라이너’, 강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6가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아트스틱’ 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