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30~45세 국내남성 50명 대상 4주간 사용평가서 효과 100% 만족 평가 받아

▲ 키엘은 30~45세 국내남성 50명을 대상으로 오일 일리미네이터 3스텝을 4주간 사용하게 한 뒤 이들의 평가를 받아본 결과 100% 만족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사진출처: 키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키엘 신제품인 오일 일리미네이터 3스텝의 효과가 입증됐다. 이 제품을 4주간 사용해본 남성 50명이 100% 효과에 만족한 것. 이는 키엘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테스트 결과다.

키엘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30~45세 국내남성 50명을 대상으로 오일 일리미네이터 3스텝(스크럽 폼 클렌저, 미스트, 모이스처라이저)을 4주간 사용하게 한 뒤 이들의 평가를 받아본 결과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24일 밝혔다.

 키엘에 따르면, 키엘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소비자평가 테스트에 참여한 50명 모두는 이 3스텝을 사용한 뒤 과잉 피지와 번들거림이 줄어든 것을 느꼈다고 평가했다. 이 제품의 주효과 중 하나인 늘어진 모공이 일시적으로 수축되는 것에 대해서도 50명 모두가 경험했다고 답했다. 특히 이들 모두는 3스텝을 사용한뒤 피부가 상쾌하게 쿨링된 효과를 느꼈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따라서 이 3효과에 대해 이들은 100점 만점에 100점을 부여했다. 이밖에 대한 평가는 키엘이 공개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 키엘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오일 일리미네이터 3스텝의 효과가 입증됐다”며 “이러한 평가 뒤에는 4000배 이상 흡착력을 가진 에어로라이트 테크놀로지(Aerolite Technology™)가 적용된 강력피지 흡착 시크릿이 여름철 피지 일명 개기름을 완벽하게 제거해 주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벌써 이제품을 찾는 남성 고객들이 늘고 있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크럽 폼 클렌저, 미스트,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은 모이스처라이저에 담긴 에어로라이트 테크놀로지 (Aerolite Technology™) 가 피지를 강력하게 흡수해 하루 종일 산뜻하고 번들거림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토타라 나무 추출물 등 내추럴 성분들을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마일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