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의 ‘숨겨진 비밀’
키엘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의 ‘숨겨진 비밀’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4.07.1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NASA)도 인정한 에어로라이트 테크놀로지…자기 무게 4,000배 이상의 강력한 흡착
▲ 키엘이 남성들의 완벽한 피지케어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일명 개기름 해결사 키엘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의 숨겨진 비밀이 풀렸다. 나사(NASA)도 인정한 에어로라이트 테크놀로지가 바로 그것. 이 기술은 피부 표면의 피지를 강력하게 흡수하는 것이 포인트다.

키엘이 남성들을 위해 18일 선보인 남성용 피지 케어 라인인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력션. 피지 잡는 쿨링 미스트, 피지 흡수 모이스처라이저, 각질제거 스크럽 폼 클렌저까지 총 3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컬렉션의 핵심 기술은 에어로라이트 테크놀로지다.

키엘에 따르면 '에어로라이트 테크놀로지는 우주 화성 탐사선 및 미 항공 우주국(NASA) 연구소에서 우주 먼지 샘플을 수집하는 데 사용되고 있는 기술로 자기 무게 4,000배 이상의 강력한 흡착 기능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키엘은 이 기술을 제품에 활용하여 피부 표면의 피지를 강력하게 흡수해 하루 종일 산뜻하고 번들거림 없는 피부로 유지시켜주는데 성공했다. 특히 이 기술이 적용된 피지 흡수 모이스처라이저에는 토타라 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일시적으로 모공을 수축시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고, 마일드 포뮬라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 한다.

이밖에도 키엘만의 다양한 기술이 접목됐다. 우선 피지 잡는 쿨링 미스트에는 멘톨 성분이 포함된 초미세입자의 토닝 미스트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글리세린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히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크럽 폼 클렌저에는 살구씨 가루 성분과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의각질과 잔여물, 피지를 당김 없이 촉촉하게 씻어내면서도 번들거림 없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키엘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여성보다 피지분비량이 많고 땀과 노폐물로 쉽게 얼룩지는 남성 피부의 경우 세안부터 보습까지 더욱 탄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많은 남성 고객들이 겪는 피지 고민을 위해 가볍게 발리면서도 강력한 피지 흡착 기능을 선사하는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과 함께 올 여름 피부를 산뜻하고 상쾌하게 케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