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 2단계의 쫀쫀 탱탱 V-스몰 페이스 메이크업 제안

▲ 이경민 아트스트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터치 꾸띄르가 지난 4월 선보인 'V스몰 페이스 메이크업 3종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 여름 V 스몰 메이크업이 뜬다. 이는 29년 뷰티 거장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한 새로운 동안 메이크업이다.

이경민 아티스트는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는 금방 지치고 탄력이 떨어진다”며 “ 완벽한 SA라인을 잡아주는 보디 코르셋처럼 얼굴에도 V라인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특별한 메이크업 노하우가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하며 2단계의 쫀쫀 탱탱 V-스몰 페이스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이경민 원장이 V 스몰 메이크업 1단계로 추천한 제품은 터치 꾸띄르의 ‘퍼펙트 V랩핑 베이스’다. 이제품은 온도 반응 퍼밍 신제형을 통한 신개념 V랩핑 베이스로 초밀착 리프팅 효과를 실현해 준다. 체온에서는 퍼밍 젤이었다가 40도 미온수에 담그면 액체 상태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에 닿으면 마치 퍼밍팩을 바른 것과 같은 효과를 내어 즉각적으로 V-스몰 페이스를 구현해준다.

특히 이제품은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에 쫀쫀한 타이트닝 기능을 전해줘 단단하게 짜여진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해져 간편하게 완벽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이경민 아티스트는 “ 쫀쫀한 질감과 발랐을 때 얼굴에 착 달라 붙는 제형의 제품을 선택하면 단순히 얼굴을 작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라인을 살려 어떤 각도에서든 탱탱하게 보이는 무굴욕 페이스의 기본을 만들 수 있다”며 “메이크업의 첫 단계인 만큼 모공을 조여주는 타이트닝, 수분 보충, 영양 공급 등의 기능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경민 아티스트가 제안한 두번째 제품은 터치 꾸띄르의 ‘퍼펙트 V랩핑 팩트’다. 이 제품은 보다 투명하고, 보다 은은한 광채와 남다른 리프팅 커버를 자랑하는 랩핑 파운데이션이다.확실하게 조여지는 탄력감으로 얼굴 라인을 확실하게 살리고 타이트하게 사이즈를 줄여줘 더욱 작은 얼굴로 거듭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초밀착 투명 커버로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광채와 보송함이 공존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필러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꽉찬 볼륨감을 더해줘 얼굴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어 V-스몰 페이스의 완성을 돕는 제품이다.

이경민 아티스트는 “V랩핑 베이스로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만들었다면 이제 투명 밀착 커버로 한번 더 타이트닝에 힘을 줘야 한다”며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넓은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는 기능이 있는 팩트를 선택해 이전 단계의 베이스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더 작고, 더 쫀쫀한 V-스몰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제차 강조했다.

V 스몰 페이스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는 입술과 눈에 화룡점정을 찍는 것이다.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마지막 단계로 제안한 제품은 퍼펙트 듀얼키트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투명하게 발리는 핫 컬러 립 페인트 틴트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생생한 컬러를 유지해 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컬러링으로 눈썹을 엣지있게 살려주며, 헤어라인 컨투어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여 얼굴을 더 작게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듀얼키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원포인트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이경민 아티스트는 “입체적 포인트 완성을 위해선 퍼펙트 듀얼키트만한 것이 없다”며 “핫한 립컬러와 내추럴한 아이브로가 내장된 듀얼키트라면 어떤 장소나 모임에서도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