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키니진 코드…팔뚝, 허벅지 바디 피부 케어 전용 두 배 커진 대용량 선보여

▲ 바캉스 시즌을 맞아 비오템은 바디 부위별 관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을 위해 팔뚝과 허벅지, 복부 및 바디 탄력 관리를 돕는 전용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여름 비오템이 얼굴을 넘어 완벽한 바디라인까지 책임진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비오템이 바디 부위별 관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을 위해 팔뚝과 허벅지, 복부 및 바디 탄력 관리를 돕는 전용 제품 3종을 선보인 것.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도 두배 커진 400ML다.

우선 처지고 탄력없는 팔뚝과 허벅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려면 ‘뉴 스키니진 코드’를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코랄리나 추출물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은행잎 추출물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여기에 쿨링감과 상쾌한 향이 더위에 지친 피부와 기분까지 생쾌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운동 전후 팔뚝과 허벅지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 효과가 증가한다.

뉴스키니진으로 팔뚝과 허벅지 피부를 케어했다면 복부와 허리 부위엔 비키니코드를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복부와 허리 부위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탄생했다. 주성분인 석류씨 오일, 연꽃 추출물, 카페인 등을 함유한 에디포스벨틸™ 복합체와 효소 추출물이 복부 피부를 보다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여성들의 최대의 고민중 하나인 등과 옆구리는 ‘바디 UP 탄력 크림’에게 맡기면 된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L. 오크로루카 추출물이 처진 팔뚝, 엉덩이, 허리 등 흐트러진 바디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매끄럽고 견고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필름 형성 폴리머 성분이 처지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정돈해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여기에 진주광택을 주는 펄 성분이 바디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노출이 잦은 팔뚝과 다리에 사용하면 입체감을 선사해 준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 사진설명: 좌부터 스키니진 코드, 비키니 코드, 바디 UP 크림

이와 관련, 비오템 관계자는 “민소매 티셔츠나 반바지를 입을 때 가장 신경쓰이는 팔뚝과 허벅지 전용 바디 피부 케어 제품인 ‘뉴 스키니진 코드’가 올 여름, 기존보다 2배 커진 용량의 점보 사이즈로 한정판 출시된 것이 큰 장점”이라며 “이 제품과 함께 복부 피부 관리 전용 제품인 ‘비키니 코드’, 바디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바디 UP 탄력 크림’을 사용하면 완벽한 바디 라인을 꿈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 스키니진 코드는 점보 사이즈답게 400ML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만9000원이다. 비키니 코드는 150ML용량에 5만6000원, 바디 UP 크림은 200ML 용량에 6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