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성 강화 소재 적용, 통기성 높은 원사 착용감 높여, UPF40+ 자외선 차단 기능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오이쇼(Oysho)가 필라테스와 요가에 최적화된 실키 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오이쇼)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오이쇼(Oysho)가 필라테스와 요가에 최적화된 실키 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오이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오이쇼(Oysho)가 필라테스와 요가에 최적화된 실키 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실키 필링 컬렉션은 신축성을 강화한 혁신 소재를 적용해 유연성을 요하는 동작이 많은 필라테스와 요가 중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통기성을 높인 고급 원사는 매끄러운 감촉과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야외 운동에도 적합하도록 UPF40+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실키 필링 컬렉션은 하이 웨이스트 앵클 레깅스와 심리스 디자인의 스포츠 브라로 구성된다. 가슴 전체를 감싸주는 탈 부착 본디드 패드를 적용한 브라는 어떠한 동작을 하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색상은 블랙, 마린 블루, 브라운, 베이지, 모브 핑크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오이쇼 관계자는 “실키 필링 컬렉션은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을 갖춘 소재로 필라테스, 요가 운동 중에 보다 완성도 높은 동작이 가능하도록 심혈을 기울인 컬렉션”이라며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실키 필링 컬렉션과 함께 몸과 마음을 여유롭게 만드는 시간에 집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