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의 핵심성분 싸이토시스, 오키드 Y 콤플렉스, 골든 엘릭서 등 함유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이 브랜드의 발효 연구 결실과 발효 과학의 집약체라고 설명했다.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제형은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타입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한다. 금빛 에센스가 감싸듯 밀착되며, 소비자만족도 조사 결과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발효의 힘으로 완성된 제품이다”라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와 출시 이후 뛰어난 만족도로 대표 럭셔리 에센스로 자리 잡은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에 이어 또 한번 진화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