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테라피, 레트로 디자인 ‘실크 테라피 클래식’ 출시
실크테라피, 레트로 디자인 ‘실크 테라피 클래식’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8.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당시 디자인 적용, 고영양 집중 에센스, 실크 단백질과 아르간 오일 등 배합한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 함유
실크테라피가 모발을 촉촉하게 가꿀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가 모발을 촉촉하게 가꿀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헤어 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가 모발을 촉촉하게 가꿀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특히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해 추억을 되살린다.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로,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판테놀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핵심성분인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Silk Therapy Super Anti-DamageTM)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모발에 뭉침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다. 자연을 담은 듯한 은은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향이 품격 있고 세련된 느낌의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을 남긴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지나 건조한 바람이 불기시작하면 모발에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강렬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모발이 가늘어 지기 쉽고 푸석해지기 때문에일상에서 홈케어를 통해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면 건강한 모발로 되돌릴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