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LG생건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7.3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 3종류, 보습과 영양 탄력 케어 광채 케어로 나뉘어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고민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한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고민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한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고민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한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귀한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앰플은 종류 별로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이 달리 들어갔다.

‘윤(潤) 앰풀’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백(白) 앰풀’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하여 피부 톤과 빛을 밝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윤기를 선사하는 윤 앰풀, 탄력을 부여하는 보 앰풀, 피부 톤을 밝히는 백 앰풀까지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싶을 때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종류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계절 내내 부담스럽지 않게 ‘내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