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 선보여

▲ 아이오페는 여행지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

세정과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세안제가 나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는 여행지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는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속 노폐물은 물론,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바이오 효소 세안제다. 특히 독자적 바이오엔자임 (Bio-enzyme™™)성분이 부드럽게 묵은 각질과 피지를 녹여냄으로써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또한 찰진 효소 거품과 천연 유래의 보습 성분이 세안 후 3시간 뒤에도 촉촉한 수분트리트먼트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클렌저로 불필요한 손상을 방지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여행용 제품답게 제형은 파우더다. 여행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2회 사용량을 개별 포장해 총 5매로 구성됐다. 패키지 것 포장 역시 여름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2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휴가철 여행 시, 간편하게 꾸릴 수 있는 파우치 아이템을 찾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에 선보인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은 효율적으로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여름 시즌,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잘 받는 깨끗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뷰티포인트 3천점으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