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섀도 컬렉션 아이즈 투 킬 솔 출시…24가지의 보테니컬한 컬러

▲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싱글 아이섀도 컬렉션 아이즈 투 킬 솔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출처: 조르지오 아르마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 여름 아이메이크업 종결자가 등장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싱글 아이섀도 컬렉션 아이즈 투 킬 솔을 새롭게 출시한 것. 24가지의 보테니컬한 컬러가 여심을 유혹한다.

아이즈 투 킬 솔로는 자연에서 영감 받은 파워풀하고 강렬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썸머 시즌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의 색상은 24가지로 크게 새틴, 매트, 비비드 등 세 가지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우선 롱래스팅 매트 피니쉬를 지닌 매트 컬러 섀도는 강렬하고 깊이 있는 컬러로 아이라이너나 아이 브로우로 사용이 가능하다. 은은한 새틴 피니쉬의 새틴 섀도는 내추럴하고 퓨어한 컬러로 눈매를 고혹적으로 만들어준다. 순도 높은 정제된 컬러의 비비드 섀도는 깊이감이 느껴지는 비비드 컬러로 눈 안쪽이나 아이라인, 언더라인을 강조하는 엑센트를 준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개발한 맞춤 블렌딩 기법이 적용됐다.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완성된 이 기법은 모든 컬러들이 완벽에 가깝게 발색되도록 해줘 강력한 눈 메이크업이 가능하게 도와준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강렬한 비비드, 우아한 새틴, 완벽한 매트의 24가지 보테니컬한 컬러로 구성된 신제품 ‘아이즈 투 킬 솔로’는 썸머 시즌에 어울리는 대담하면서도 강렬한 비비드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준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명동점,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2F,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AK플라자 분당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2F 등 전국 7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롯데닷컴,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의 5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 1.75g에 4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